청양고등학교 도서 구입 과업지시서

본 과업지시서는 청양고등학교 도서 구입과 관련하여 납품기한, 납품 조건, 납품도서의 교환, 납품 및 검수방법, 보증기간 등의 계약 조건에 대하여 적용한다.

1. 구매내용

가. 건명: 청양고등학교 제1차 신간도서 구입

나. 구입수량: 3,234권

다. 기초금액: 금43,335,300원(금사천삼백삼십심만오천삼백원)

2. 납품기한: 2021. 6. 30.(수)

3. 납품장소: 수요부서 지정 장소

4. 보증기간: 납품일로부터 1년

5. 납품업체 제출 결과물 목록

- 납품도서 목록 1부(xls. 파일포함)

- 대체도서 목록 1부(xls. 파일포함)

- 품절확인서(미납도서) 1부(xls. 파일포함)

6. 납품조건

가. 납품도서는 주문 목록상의 서지(書誌)사항 및 출판(出版)사항과 동일한 것으로 납품하고, 제시된 출판년도 이후의 신간이 있을 경우 최신납품을 원칙으로 한다.

나. 주문목록의 100% 납품을 원칙으로 하되, 주문목록 중 절판, 품절 등으로 미납된 자료에 대해서는 반드시 해당 출판사 또는 대형서점 1곳으로부터의 품절확인서를 제출하여야하고, 납품은 주문자료의 95%(수량기준) 이상을 납품하여야 한다. 단, 출판사의 도산 등으로 발주처에서 인정하는 부득이한 사유에 의하여 요구 수량에 미달하였을 경우는 발주처의 승인을 얻어 지정해 주는 자료로 대체 납품할 수 있다.

다. 다권류 전집은 반드시 완질을 갖추어 납품하여야 한다.

라. 도서는 정상적으로 출판·유통되는 정품도서를 납품하여야 한다.

마. 도서현품은 출판사에서 출고한 원형대로 납품하여야 하며 납품도서에 포함된 딸림자료(별책부록, CD, TAPE 등)는 정가에 포함된 경우 반드시 함께 납품하여야 한다.(딸림자료 훼손시 교환)

바. 별책부록이나 CD, TAPE 등 딸림 자료는 파손여부를 확인한 후 도서와 함께 납품한다.

. 납품되는 모든 자료에 대한 저작권법에 위배하여 발생되는 모든 문제는 납품자가 책임을 져야 한다.

7. 도서 납품형식

가. 도서 납품은 발주처의 요청에 따라 전체 도서의 납품만기일 내에 약자가 납품서에 의하여 직접 담당자에게 납품·검수를 받고 인계해야 한다.(택배 등 불가)

. 납품된 도서 중 낙장, 훼손, 오·납품 및 인쇄불량 또는 그 밖의 하자 있는 도서는 검수 완료 후 정리 중이라도 즉시 교환해 주어야 하며, 검수 후 1년 이후에라도 발견되는 납품 시의 파본 도서에 대해서는 동일도서로 교환함을 원칙으로 하되, 절판 시에는 정가에 해당하는 자료 중 발주처에서 요구하는 자료로 교환해 주어야 한다.

다. 정리 작업 완료 시까지 납품조건 사항을 이행하였을 때에 납품이 완료된 것으로 본다. (도서 배가는 납품업체에서 한다).

라. 계약자는 계약조건에 따라 성실하게 도서자료를 납품하여야 한다.

마. 기타 상기조건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나 기타 사항이 있을 시에는 발주처가 정한 내용에 따라야 한다.